top of page

내 손은 너희들  주머니도 열 수 있는 만능 열쇠~

​★☆☆☆☆

초고교급 소매치기

헤디.png

애데 라마르

Ede Lamarr

18Y | 155cm | 48kg | USA

 

ITEM

1. 피킹 툴

2. 여분의 귀걸이

3. 밴드 1곽

눈을 가리고 다니는 이유는 단지 시선이 부담스럽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 때문이다.

사람을 관찰 하는 걸 좋아하는데 늘 히죽 거리는 표정과 눈빛 때문에 바라보고 있는 걸 쉽게 들키기 때문이기도 하다.

머리카락은 염색한 머리이다. 밝은 갈색 머리가 원래 머리 색이다.

헤디 비밀 전신.png

× 초고교급 소매치기 ×

 

미국의 관광지 중에 분수가 있는 광장이 있다.

보잘것없는 동상이 있던 평범한 광장 이었는데 어느 날부터 그곳에 간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경험한 어떤 현상 때문에 유명해 지기 시작했다.

그것은 소원을 이뤄 준다는 천사 모양의 동상을 만지면 가지고 있는 소지품 중에 하나가 사라진다는 것이다.

물건의 종류는 아주 다양 했고 그저 소매치기 소행이라고 하기엔 값 있는 물건만 가져가는 것은 아니였다.

때론 동전만 가져갈 때도 있고 책이나 가방에 달린 악세사리나 심지어 머리에 있던 썬글라스까지..

그 이유로 천사가 소원을 이뤄 주는 대신 소지품 하나를 대가로 가져간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한번은 어떤 사람이 프로포즈를 성공 하고 싶어 소원을 이뤄주는 동상을 만진 어떤 사람이 하필 가지고 있던 것 중에 프로포즈 반지가 없어 졌다.

하지만 프로포즈 상대가 먼저 프로포즈 하는 바람에 결국 소원이 이뤄진 경우가 있었다.

우연히 그런 비슷한 일을 경험한 몇몇 사람들이 생기면서 소문이 과장 됐고 그곳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졌다.

그 소문이 유명해 지자 지역 관광 소개에도 그러한 내용이 들어 갈 정도였고 심지어 뉴스에 나올 정도가 됐다.

하지만 어느 날 인터넷 한 익명의 게시판에 올라 온 글이 올라 왔다.

사실은 전설은 사실이 아니고 그  소문이 생기게 한 건 자신이었으며 그저 소매치기한 거 뿐이라는 글이었다.

그 글과 함께 소매치기 한 물건을 찍어 올리면서 몇 개는 팔아 버렸고 돈은 대부분 써서 없다며 미안하다는 이야기까지 써져 있었다.

관심 받고 싶은 사람이 올린 주작 글이라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자신이 잃어버린 물건이 있다는 사람들도 몇몇 있었다.

그 사진을 계기로 소원을 이뤄 준다는 동상과 익명의 소매치기에 관한 이야기가 한때 인터넷을 들 끓었다.

경찰이 조사를 하긴 했지만 결국 범인을 잡지 못하고 미스테리 사건의 하나로 남고 일은 마무리가 됐다.

그 때문에 소매치기에 존재에 대해서는 불확실 하게 됐지만 그것을 소재로 글을 쓰거나 하는 사람이 있어 꽤 유명한 소매치기로 남아 있다.

 

× 인지도  ×

 

★☆☆☆☆ - 존재 자체가 불확실하며 소문만 퍼져있다.



 

× 성격 ×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많다. 사람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재밌어 하는 게 삶의 낙이다.

소매치기를 하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다. 

-사람들의 물건을 훔치고 그 사람이 어떻게 행동 하는 지를 꼭 관찰하고 재밌어 한다.

-인터넷에 자신이 소매치기 한 것을 올린 것도 사람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서 이다.

-관심 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이 했던 일이 유명해진 것에 대한 큰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

-돈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 필요할 만큼 이상으로 훔치지는 않는다.

-관심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자신이 한일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보는 데에 큰 쾌감을 느낀다.

-사람들이 하는 재밌고 흥미로운 것에 집착하고 상황이 재밌어 지는 것을 보기 위해서 뭐든지 한다.

-화를 잘 내지 않는 편이지만 상황이 재미 없어 진다 싶으면 화가 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 특징 ×

싫어하는 것

자신과 비슷한 입장이었던 언니를 제외한 가족 모두를 싫어한다.

그래서 애데 라마르라는 원래 이름 보다는 헤디라는 이름을 더 좋아 한다.

습관

-기대에 가득 찬 이상한 표정과 눈빛을 잘 참지 못한다.

-약간의 도벽이 있다. 항상 훔치는 건 아니지만 손이 간질간질 하면 참지 못할 때가 있다.

그래도 나름 착하게 살기 위해 자제하고 있다.

과거사

-빈민가에 있는 고물상과 차량 정비소를 하는 곳에서 태어났다.

-무척 가난해 음식을 배불리 먹어본 기억이 없을 정도였다.

-엄마와 언니가 있다. 아빠는 오래 전에 집을 나갔고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로 살아 왔다.

-언니와는 사이가 나쁘지는 않았지만 언니는 가난한 집안과 나쁜 엄마를 피해 집을 나갔다.

-그 이후 집을 나갔던 아빠가 돌아오자 애데도 아빠와 함께 엄마를 떠났다.

-아빠를 믿었지만 아빠는 소매치기 집단의 장물 아비한테 애데를 팔아 넘기고 도망갔다.

-그나마 다행이 애데는 손재주가 좋았고 잠긴 문을 따는데 뛰어 났고 몰래 물건을 훔치는 실력도 천재적이었다.

-그런 이유로 애데가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장물 아비에게 큰 애정과 함께  딸 대접을 받았다.

-헤디라는 이름도 선생님이라는 사람한테 받은 것이다.

-선생님의 애정 덕분에 어느 정도 멋대로 구는 것을 허락 받았으며 관광객들에게 장난 쳤던 것도 그 덕분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매치기 재능으로 초교교급 스카웃이 왔지만 선생님의 반대로 입학이 어려워 졌다.

-학교에 가고 싶었던 헤디는 가출을 했다.

-학교에 가기 전까지 혼자 살기 위한 돈을 벌기 위해 방법을 찾다가 억만장자 열쇠를 만들어 줄 사람을 찾는 공고를 봤다.

-뭔가 훔치기 위해 배웠던 열쇠 제작 기술 덕분에 물건을 훔치지 않고 쉽게 살아 갈 길을 찾게 됐다.

-그 이후 이야기는 초고교급 열쇠공에 대한 이야기와 같다.

- 열쇠공으로 유명해 지면서 “ 선생님 ” 집단에 위협을 받긴 했지만 헤디가 도와준 억만장자에게 보호 받았다.

-그렇게 무사히 학교에 입학 할 수 있었다.

 

기타

-사실 헤디를 보호해주고 있는 억만장자가 소매치기에 관한 이야기를 되도록 숨기 라고 해서 최대한 숨기고 있지만

말하고 싶어서 안달이 난 상태다. 

만약 자신의 소매치기 실력이 좋은 쪽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숨기지 않을 마음을 가지고 있다.

로고.png
NOTICE.png
WORLD.png
SYSTEM.png
MEMBER.png
모양 1.png
QnA.png
bottom of page